loading

템퍼 오리지날 S 베개 내돈내산 1년 실사용 후기

    템퍼 오리지날 베개 구매이유

    오늘은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템퍼 배게를 실제 사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들어와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수면건강에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현대인의 고질병 목디스크, 거북목, 일자목, 그리고 허리디스크의 고통은 직장인이라면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저는 딱히 목디스크, 거북목, 일자목이 있는건 아니지만 목과 어깨 날개뼈 통증으로 상당히 고생을 했던터라 수면용품들에 엄청 예민합니다. 그래서 소위 배게 유목민, 매트리스 유목민이에요 

     

     

    여태까지 구매한 베개만 해도 정말 수십개쯤 되는데, 중고로 판매한 제품이 많아 리뷰를 남기기가 애매한 경우도 많지만, 템퍼 오리지날의 경우는 아직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전세계 매트리스 판매 1위기업 - 템퍼

     

    템퍼(Temper) 는 어떤 회사일까 ?

    템퍼는 1970년 NASA 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 이륙시 비행사들이 척추에 받는 부담감과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메모리폼"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유명해진 전 세계 매트리스 1위 기업입니다. 마케팅 과정에 있어 NASA 우주선에 들어가는 메모리폼이다 아니다 라는 논쟁이 거세지긴 했지만 여전히 이 소재를 상용화 하여 기술인증마크를 획득했다는 점은 사실로 밝혀진 상태입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전 세계 90개국에서 판매중이며, 최근에는 매트리스 뿐 아니라 베개쪽으로도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많은 업체들이 템퍼를 따라잡기 위해 무한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템퍼 오리지날 베개S 사용후기

    이제 본격적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우선 여태까지 써본 수많은 메모리폼 베개보다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이 퀄리티가 무엇이냐면 누웠을때, 머리에 열을 받았을 때 지지해 주는 부드러움과 강도를 얘기합니다. 소위 감싸주는 느낌이라고도 하죠. 

     

     

    이부분에 있어 그 어떤 베개도 템퍼보다 좋은 느낌을 받아본적이 없을정도로 엄청 포근하며 지지감을 느낍니다. 날씨가 추운날에는 조금 딱딱해지긴 하지만, 머리의 체온으로 5분내로 다시 포근해집니다.

     

     

    커버도 원래 구매시에 주는 커버 위에 추가로 순면 커버를 덮어놓았기 때문에 더운것도 잘 느끼지 못합니다만, 아주 살짝 높은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제공되는 하얀색 기본 커버는 떼를 미친듯이 탄다는 점 꼭 알아두세요.

     

    위와같은 장점과는 다르게 베개 사용 후 자고 일어났을 때 생각보다 편안함을 느끼진 않습니다. 누웠을때는 정말 편한데, 자고 일어나면 개운하다는 느낌이 적어요. 대신에 다른 베개를 사용했을 때보다 목이 아프지 않아요. 아이러니하죠?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사이즈도 고려해보셔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남자는 M사이즈, 여자는 S사이즈를 추천한다고 하는데, 이건 본인이 사용하는 침대가 어떤 침대냐에 따라 달라질것같아요. 

    제 침대같은 경우 메모리폼 침대를 사용하고 있고 푹 들어가는 형태라, S사이즈도 높게 느껴집니다. 등과 머리 사이에 큰 갭이 생기는 것과 같아요. 그리고 목이 짧은 사람과 긴 사람의 편안함 차이도 많이 난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조합으로는 템퍼 매트리스 + 템퍼 베개를 함께 쓰면 드라마틱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트리스의 가격은 정말 넘사벽이라..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템퍼사이즈 M

    반대로 바닥에서 주문시는 분들은 M사이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탄성의 템퍼 오리지날 모델은 어느 자세로나 잘 잘수있다는 장점이 있고 실제로도 그렇습니다만, 소재 특성상 푹 들어갔던 부분이 자세를 바꾸었을때 바로바로 바뀌지는 않아요. 왼쪽으로 자다 오른쪽으로 돌아누우면 왼쪽 패였던 부분이 올라오는 중이라 가끔 자세에서 불편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럴 바에는 그냥 밀레니엄 모델을 구매할 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 밀레니엄은 오직 정자세에만 추천드려요.


    아직 내구도를 따지기에는 1년정도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인터넷에서 내구도가 좋다고 홍보하는 것과는 달리 조금 지지되는 힘이 약해지는것 또한 느껴집니다. 커버를 열어서 안을 확인해보면 메모리폼이 무너지거나 그러지는 않지만 내구성을 얘기하기에는 아직 정보가 부족하고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